A/S문의 Q&A - 에끌레어뷰티


Q&A

뒤로가기
제목

A/S문의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9-03-13 10:38:26

조회 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마스크팩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점등이 아예 안되고 있습니다.

A/S처리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eclair

    작성일 2019-03-13 11:29:49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 점등이 안되는 경우에는 USB케이블 불량 또는 전기 아답터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1. USB케이블을 바꾸어 사용해본다
    2. 아답터를 바꾸거나, 보조배터리, 컴퓨터 등에 USB케이블을 연결해본다
    3. 전원을 3-5초 이상 눌러 켠다

    위의 사항 3가지를 해 보신 후에도 문제가 된다면 AS접수 도와드릴게요.
    AS 접수가 되면 본사로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접수 시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시고, 수리에 들어가는 비용과 제품 발송 비옹은 본사에서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유선 연결보다는 게시판이나 네이버톡톡 문의가 빠르게 답변 가능하세요 :)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EL 0505.233.0123

OPEN AM 10:00 ~ CLOSE PM 06:00
LUNCH TIME PM 12:00 ~ PM 1:00 SAT.SUN.HOLIDAY CLOSED

기업은행 513-032322-01-015 NAME : (주)제로파운더스

COMPANY : (주)제로파운더스 OWNER: 정한나
BUSINESS LICENSE : 357-87-00606
MAIL-ORDER 2018-성남수정-0582 / CHECK
ADDRESS : 06194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891-62 동영빌딩 5층 (주)제로파운더스
ADDRESS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815 854호
TEL : 070-7575-3317 CPO : 정한나 E-MAIL : info@zerofounders.co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