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검색
장바구니0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9-03-13 10:38:26
조회 76
평점
추천 추천하기
마스크팩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점등이 아예 안되고 있습니다.
A/S처리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eclair
작성일 2019-03-13 11:29:49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에끌레어 마스크 사용문의 김**** 2024-02-23 09:58:18
LED마스크 권**** 2023-07-25 11:13:59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작성자 eclair
작성일 2019-03-13 11:29:49
평점
1. USB케이블을 바꾸어 사용해본다
2. 아답터를 바꾸거나, 보조배터리, 컴퓨터 등에 USB케이블을 연결해본다
3. 전원을 3-5초 이상 눌러 켠다
위의 사항 3가지를 해 보신 후에도 문제가 된다면 AS접수 도와드릴게요.
AS 접수가 되면 본사로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접수 시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시고, 수리에 들어가는 비용과 제품 발송 비옹은 본사에서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유선 연결보다는 게시판이나 네이버톡톡 문의가 빠르게 답변 가능하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