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입니다. Q&A - 에끌레어뷰티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입니다.

작성자 박****(ip:)

작성일 2019-05-16 21:29:32

조회 1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얼마전 LED마스크를 구매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USB는 불이 들어오지 않고

 

마스크와 동봉된 USB만 불이 들어와 이것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 조차도 어떨때는 들어오고 어떨땐 안들어와서 잭을 다시 뺏다가 꽂아야 하네요

 

제품 불량인가요?

 

 

그럼 1년이 안된 이시점에서 바꾸는게 좋을 듯 해서요.


그리고 전선을 건드리면


불빛이 흔들리기도 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eclair

    작성일 2019-05-17 10:42:0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 에끌레어뷰티 고객만족팀 담당자입니다.
    빠른 AS 접수 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https://talk.naver.com/ct/wc1ttk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EL 0505.233.0123

OPEN AM 10:00 ~ CLOSE PM 06:00
LUNCH TIME PM 12:00 ~ PM 1:00 SAT.SUN.HOLIDAY CLOSED

기업은행 513-032322-01-015 NAME : (주)제로파운더스

COMPANY : (주)제로파운더스 OWNER: 정한나
BUSINESS LICENSE : 357-87-00606
MAIL-ORDER 2018-성남수정-0582 / CHECK
ADDRESS : 06194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891-62 동영빌딩 5층 (주)제로파운더스
ADDRESS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815 854호
TEL : 070-7575-3317 CPO : 정한나 E-MAIL : info@zerofounders.co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