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이 없어 재질문합니다. / 새제품 불량은 교환해주셔야 하지 않나요? Q&A - 에끌레어뷰티


Q&A

뒤로가기
제목

답이 없어 재질문합니다. / 새제품 불량은 교환해주셔야 하지 않나요?

작성자 원****(ip:)

작성일 2019-04-04 13:41:54

조회 2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SUBJECT2개중 1개 제품불량이에요.
WRITER원****
  • DATE 2019-04-02 20:02:30
  •  
  • HIT 6


안녕하세요?

비회원주문으로 주문번호 20190331-0000298로 2개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받자 마자 풀러서 확인해보니 1개가 붉은 빛이 켜지지않는 불량입니다.

그래서 제품 불량인 1개를 그대로 포장해놨습니다.

교환해주세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eclair2019-04-03 15:33:14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 에끌레어뷰티 고객만족팀 담당자입니다.
    빠른 AS 접수 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접수증 바로가기 : https://forms.gle/PTssuCg4dRPeFzHX6
  • 원****2019-04-04 05:01:04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일단 말씀하신대로 위의 링크대로 AS접수를 하였으나 새제품이 도착하자마자 제품불량을 확인한 것인데 왜 AS접수를 해야하는 거지요?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세요.
    아니면 반품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판매처에 따라 AS제한이 있는 것 같아서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러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새제품이 불량제품일 뿐아니라 사과한마디도 없이 교환을 위해서도 이렇게 여러번 질문을 드려야하고 AS접수도 해야하는 과정이 너무 번거롭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답은 늦거나 안 오거나... 너무 하시지 않나요?
빠르고 정확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P.S. 이해를 돕기위해 위의 그간의 질문과 답에 대해 복사첨부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EL 0505.233.0123

OPEN AM 10:00 ~ CLOSE PM 06:00
LUNCH TIME PM 12:00 ~ PM 1:00 SAT.SUN.HOLIDAY CLOSED

기업은행 513-032322-01-015 NAME : (주)제로파운더스

COMPANY : (주)제로파운더스 OWNER: 정한나
BUSINESS LICENSE : 357-87-00606
MAIL-ORDER 2018-성남수정-0582 / CHECK
ADDRESS : 06194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891-62 동영빌딩 5층 (주)제로파운더스
ADDRESS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815 854호
TEL : 070-7575-3317 CPO : 정한나 E-MAIL : info@zerofounders.co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