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A/S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FAQ - 에끌레어뷰티


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 A/S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작성자 eclair(ip:)

작성일 2019-10-14 14:17:02

조회 6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패키지 박스 뒷면 하단에 보시면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제품 문제 발생시 서비스 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구매 수령일 기준으로 7일내까지 제품 교환 접수시 즉시 새제품으로 바꿔드려요 ^^

공식몰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무상 A/S 기간은 1년입니다.
단, 본사 정식 유통처에서 구매한 제품만 가능하니 구매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TEL 0505.233.0123

OPEN AM 10:00 ~ CLOSE PM 06:00
LUNCH TIME PM 12:00 ~ PM 1:00 SAT.SUN.HOLIDAY CLOSED

기업은행 513-032322-01-015 NAME : (주)제로파운더스

COMPANY : (주)제로파운더스 OWNER: 정한나
BUSINESS LICENSE : 357-87-00606
MAIL-ORDER 2018-성남수정-0582 / CHECK
ADDRESS : 06194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891-62 동영빌딩 5층 (주)제로파운더스
ADDRESS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815 854호
TEL : 070-7575-3317 CPO : 정한나 E-MAIL : info@zerofounders.co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